킴코 다운타운11년식 오너 질문드립니다
미리내
다타11년식 11800키로 타고있는 오너입니다.
가속에 대해 여쭤보려하는데요. 제가 이번에 클러치아우터와 드라이브벨트를 교체했습니다.
그런데 교체전엔 풀스로틀 당기면 8천알피엠까지 쭉올라갔다 곧장7천 알피엠하락후 80까지 밀어붙이다 90까지 힘겹게 올리다가 8천 알피엠이 넘는순간 부스트단것마냥 115까지 밀어붙여주던 그런아이엿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클러치아우터와 드라이브벨트를 교체하고 난뒤에는
초반 풀스로틀시 70까지 8천 알피엠으로 쭉 밀어붙치다가 7천으로 곧장떨어지는현상없어지고 힘겹게 80 더힘겹게90 더힘겹게 100 쥐어짜서 정말너무나도 힘들게 105정도 나가더군요. 다타 구동게 모두 순정이고
에어필터 오일필터 기어오일 플러그 구동계청소 밸브간극 모두 다 정비하엿고 엔진상태는 킴코사장님이 잡소리도없고 상태 괜찮다고하셨습니다.
모든정비는 킴코대리점에서 수리하였습니다.
원래 순정다타가 이런가요? 듣기로는 후반에 치고나가는 재미가있다던데 저는 오히려 초반이 너무잘나가니 ㅠ 참 무브볼 상태도 괜찮았습니다. 무브볼은 13g*6 들어가있습니다. 구동계 모두 순정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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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gelsTears
아 길이 나야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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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힘
아우터 교환으로 인한무게 차이 아닐까요?. 이전글을 보니 전주분깨서 클러치 가공하셨다는데... 무게일수도 있고. 클러치 슈랑 붙는 아우터의 면(?) 차이일수도 있고.(가공을 안해봐서..
.참고로 저는 kc클러치 경량아우터 사용중인데 교체전 3000탄 순정상태에서 가속감이 님깨서 수리후에 느끼는 가속감이랑 같았습니다. -
푸른나무
벨트도 길이 나야해요
새밸트는 고알피엠어셔 미끌려요 -
제미니
정상이군요 후반에 치고나가는건삼백이엿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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