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바이크 라이더
다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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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종 및 제조회사 : S&T 엑시브250N,코멧650RC
2. 제조년식 및 주행거리 : 신차
3. 상세한 질문 내용.(최근 정비 내역 기재 혹은 사진첨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어 보고자 한자 적어봅니다
올해 마음을 다잡고 일제차에서 내려와보려고 합니다
유지가 부담스러운 4기통...휘발류 퍼먹는 리터급...삐꾸나버리면 감당안되는 부속값...
항상 중고만 타던저인데 단기간에 많은 기종을타 봤습니다..
이제 한기종에 마음붙잡고 오래타보려 하는데 유지비 알뜰하고 연비좋고 부품값싸고
국산이더군요 이참에 신차를 내릴려고하는데
저 두개의 바이크중 고민이 많이 되군요...
둘다 장단점도 많이 다르구요 너무 상반되는 성격의바이크라...
둘다 시승해보았는데 장기적으로는 어떤녀석이좋을지..여러분들의 의견을 들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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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미
러브러브 기종이라고 이번에 나온 신차있습니다
환불안되구요 평생 소장용으로 딱인것 같습니다 -
큰나라
그녀와 러브러브는 무슨 기종이죠 그건??ㅋㅋㅋㅋㅋㅋㅋ
네이키드는 비추.. 미라쥬탈때도 금방 알차 타고싶어했으니까
그리고 윗분 말처럼 S&T 어떻게되는지 상황봐가면서 박스까쟈 -
꼬붕
기사에난 정보로는 안좋은쪽으로 넘어간게아니라 매입한쪽에서 비밀리에 매입한걸로 알고있습니다만
좋은소식 기대해보지요 ㅎㅎ -
민서
지금 S&T가 넘어 갔지 안나요? 부품 공급이나 그런쪽은 어째 해야되는지 혹시 차후에 문제 생길지 그런거 다 따져보고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새바이크 타고 한해만 소장 할 것이 아니니 한번 꼼꼼히 자세하게 브랜드까지도 따져야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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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드립
완성도를 기대해보는것도 재미지요...엑시브 6개월뒤에는 고질병이 뭐다 이게않좋다라는 의견이 나올까봐 겁이나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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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댸와나
뭣보다 자신의 라이딩 스타일이 중요하다 봅니다. 출퇴근과 짧은투어정도는 엑시브가 제일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신모델이랄 잇점도 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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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결
오오...2기통 리터라함은...듀가뤼 ㅇㅁㅇ!!!
전 동창생영화에서 탑이 두카티 타는거 보고 2기통에혹했는데...
만만한값이 국산이라... -
내꽃
650rc입니다 650rc도 분명 기변병 한달내에 오실텐데 리터급타신다면
저와같은 상황이라면 또 다릅니다
저같은경우 코멧을 입문으로타고 리터급과 미들급 오르락내리락하며
2기통이 너무좋아 매물알아보던중 코멧 입문할때 정말 추억많고 재밋게탓지..라는생각에
중고 2기통사느니 박스열자.. 하고 산게 650rc입니다
기변병은옵니다.. 하지만 여태 타본4기통 리터 미들 말고 2기통 리터로요..ㅎ
즉 650rc 추천드립니다 250n좋다고는하나.. 리터타 -
역곡중
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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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
코멧한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