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제품과 병행제품에 관해 질문하나 올립니다
바나나
게시판에 찾아보니깐
정식과 병행의 차이중
웨이트롤러 무게가 다르던데
무게의 차이가 있으면 어떤점에서 차이가 나나요?
글고 메인 와이어하네스도 다르다고 하셨는데
와이어하네스가 뭐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도 언능 pcx오너가 되고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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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움늘
좋은 답변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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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정확히 빼서 재보지 않은 이상 어떻게 다른지,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지에 대해 말씀드리긴 그렇겠군요. 제가 정밀저울을 가지고 있어 정품을 측정했을때가 15그램 6개 였습니다. 구동계는 흔히 무거워지면 초반이 가벼워지면 후반고속이 좋아진다고 하는데 이 가볍고 무겁고의 차이는 차마다 그 기준점과 효력이 발생하는 무계차의 시작점은 조금씩 틀립니다. 어떤 풀리를 쓰냐에서도 차별성을 가지니까요. 제가 느끼기엔 그냥 순정 차량끼리 달렸을때 주행특성만으로 정품, 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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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론
머플러만 장착한 제 병행차량이 순정 정식차량과 드래그 해서 매우 근소하게 앞선적이 있습니다.
흡기만 개조되어 있을경우 초반은 조금 느려지는것이 맞는데 그런것으로 봐서 다른점이 있는건가? 라고
최초로 의문점을 가지기 시작했었구요.
모 메카닉분이 -병행이 순정보다 조금더 가속이 높다는 리포트가 보고된 바 있다- 라고 하신말씀도 듣긴했는데..
플라시보 효과인가--;;
날 풀리고 번개시즌 오면 여러 차량과 드래그를 해봐서 기대값을 구해봐야 하겠습니다. -
율하
와이어 하네스..전기배선 입니다. 헤드라이트가 틀리고 경보기가 들어가고 해서 좀 틀립니다.그것까지 신경쓰실 일은 없고요...배터리 용량이 조금 차이나나 그것도 별반 신경 안쓰셔도 되고..큰 차이는 경보기 내장 유무 정도 입니다. 그리고 가격 그리고 국내에서의 정식 as 정도 입니다. 경보기의 경우 단순 단방향 이고..혼코에서 장착도 해줍니다. 12만원인가 하지만..그돈주고 사기엔 그닥 입니다.. 웨이트 롤러 무게가 다르면..감가속도와 연관이 있는데 그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