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불량으로 개통 취소가 가능한가요?
세리
글 작성전에 게시판 양식 공지를 꼭지켜 주세요.(양식에 어긋난 글은 삭제 조치 하겠습니다.)
- 질문은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 질문 설명에 필요한 화면캡쳐 사진이 있다면 첩부해주세요.
- 만족할 만한 질문의 답변은 반드시 채택해 주시고 감사의 덧글을 남겨주세요.
질문내용스마트폰 정보 (모델명)겔럭시s3통신사sk질문 한 줄 요약(간단히)제품불량 개통 취소자세한 내용며칠전 핸드폰 개통을 3g로 하고 솔직히 하고 나서 좀더 알아보니 넘 비싸게 산거 같고 3g 산것도 맘에 안들어 취소를 하고 싶었으나 미안한맘에 그냥4g로 변경 가능한지만 여쭤봤습니다. 네이버 검색해보니 14일이내는기기교체 가능하다고 읽어서...대리점에선 아무리 14일전이라도 교환은 안된다고...제가 단순변심으로도 기기 3번 교환하신분 글 읽었고(사실) 14일 이전에는 어떤 사유로든취소도 가능한거 아니냐고 했더니옛날엔 가능했는데 하도 그런사람이 많아서 바뀌었다네요ㅠㅠ 취소할려면 통화품질에 문제가 있어야 한다고...제가 확인할 길은 없고...근데 이폰이 제맘을
읽었는지 말썽을 일으키기 시작해서 as센타에 갔습니다. 기기가 가끔 그럴수 있는데업그레이드 시켜보고 또 발생하면 다시오라고...뭘 써 주시겠다고 하네요. 근데 집에 오자마자 다시 발생...
이런경우 as센타에서 써주신거 갖다주면 개통취소 가능한가요? 첨엔 기기변경하고 싶었는데 이젠 핸폰 말썽도 부리고 아예 취소하고 싶습니다. 통화품질 말고 기기불량으로도 개통 취소가 가능한지요?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