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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
아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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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해
키로수라는 기준은 점검을 위한 가장 기초적인 지표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소모품의 마모정도, 기기의 이상정도는 사용자가 주행하는 도로환경, 운전습관에 가장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점검은 <오일교환>의 다른말입니다. 즉, 오일교환을 주기적으로 하면서 소모품 점검을 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오일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3천주기로 꾸준히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오일교환을 하게되면 타이어압체크, 브레이크 라이닝/슈의 마모정도를 체크받으시고 타면 -
헛소동
혼다코리아 1000키로미터 무상점검 & 엔진오일(순정 g2)무료교환 이후로는 무료점검은 없습니다.
그리고 사용자메뉴얼 한번 읽어보시는게 좋아요 ^^ 그 중에 주행 거리별 소모품 점검. 교환주기표 있습니다. 그 표 한번 보세요. 가장 빨리 돌아오는것이 엔진오일. 그 다음이 1만키로 근처에 에어필터 교환일겁니다. 점검은 사용자의 운전습관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2만~2만5천 정도 되면 구동계소모품 교환시기가 도래하기 때문에 자가정비로 하지 않는 이상은 혼 -
매1혹
1만키로언저리에서 에어필터 한번 확인하시고 많이 더러우면 교체하시구요. 2만 정도되면 구동계 열오보고 소모품 상태 봐가면서 교환하시면 됩니다. 그때 청소도 같이 해 주시면 좋구요. 타이어는 눈에 보이니까 때 되면 갈아주시구요.
엔진오일은 주기별로 갈아주시면 되요. 혼다코리아 순정오일 교환주기가 2000또는 3000인거 같던데.... ㅎ 확인해 보세요 -
클라우드
누가 오천정도타면혼코가서점검받아라고하던데 일만타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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