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650R 뱅킹각...
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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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종 및 제조회사 : S&T GT650R
2. 제조년식 및 주행거리 :
3. 상세한 질문 내용.(최근 정비 내역 기재 혹은 사진첨부)
아무리 뒤져보아도 이런 질문은 없네요 ㅇㅁㅇ...
코멧 650R의 코너링시 뱅킹각이 어느정도까지 가능할까요...?
왼쪽은 스텐드 오른쪽은 머드가드...가 많이 걸린다는이야기가 들리더군요
아무래도 다른 기종들보단 많이 못눕는 편인지..?
600RR이나 알식 알천등..
이거뭐.. 일집 일집 하다보니 눈팅만 늘어서..자세히 아는게 없네요
아 그리고 초반 스타트 끊을때 2기통과4기통 중에 같은cc에서 같은출력 같은 토크이면
어떤게 더 빠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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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은아픔
죽기 싫으면 바꾸셔야죠? ㅋㅋ
둘반은 순정으로도 충분하지만 육반 순정에 트렉션걸면 날라가요ㅎ -
가욋길
아는형님이 빽스텝달고 슬라럼할때 팔쿰치 까지는 힘들어도 근처까지 가더라구요. 잘타시는분은 뱅킹은 비슷비슷합니다.
고속코너에서 안전감이 다르겠죠.. -
미리별
간단명료 이해가 곧바로되군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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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올
토크는 단기통>2기통>4기통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최대출력은 물론 역순이겠지요. -
푸른나무
간지나게 무릎긁으면서 탈수있습니다 다만 어느 이상 넘어가면 위험합니다
ㅎㅎㅎㅎㅎ쇽이 아주예술이죠ㅎㅎ -
가지
같은cc지만 2기통과 4기통차이가 토크아닌가요?
특별히 기어비를 만지지 않았다면 초반토크는 2기통이 세겠지요. 물론 최대출력은 4기통이 높겠구요. -
미라
순정으로도 충분히 무릎긁을수있어요 걱정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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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스케스
출력도 같고 토크도 같으면 속도도 똑같죠;;
더 가벼운 바이크가 빠르겠네요 -
빈길
리어타이어를 순정말고 하이그립으로 바꾸는게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