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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
아이들링시 13ㆍ5 면 정상입니다
엔진회전수5000정도에 14ㅡ14ㆍ5나옵니다
일단 제네레다나 레귤레이터가 먼저 이상이있으면
시동성도 안좋고 주행중시동꺼짐 인젝션바이크는 증상이
더 뚜렷해집니다 전기가약한건 시동전에 10ㅡ11볼트대
시동후에 12이상13까지 못올라갑니다
원리를보자면 제네레다 플라이휠이돌고 펄스신호가감지해서
만들어진전류를 레귤레다가dc로 정류해서 과전압을제어하는겁니다 제어가안되면 과전압 밧데리액이넘치던지 브레이크전구나 라이트전구가 자 -
옆집언니
이렇게 생각해보세요 ...
제네레이터가 발전을 해서 배터리에 전기를 충전시키잖아요. 그럼 제네레이터에서 나가는 전압이 배터리보다는 높아야 충전이 되겠죠? -
앵초
PCX 타고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시동 걸기 전 전압확인하믄
12.86~90V
시동걸면 15.32V
달릴때는 확인이 불가;..
시거잭 꼽은 상태에서 신호대기시나.. 잠깐 멈출때
확인해보면 13.86~15.**V에서 왔다갔다하던데..
13V대이면 괜찮은거같네요. -
마루
평상시 12.8 시동후 13.4 이면 정상아닌가요? 전문가님들께서 답변달아주실겁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