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퍼시픽 예약정보관련 도와주세요!!
큐트
작년9월에 세퍼 프로모예약을 하고 다음달에 세부가게 되었는데요.
프로모 예약할때 이름만 넣고 여권번호는 안넣었는데
세부퍼시픽항공사에 팩스보내면 처리해줄거라 생각했는데 문의할려고해도 전혀 전화를 받지않네요..;;
세퍼항공사 사이트에 예약정보 수정은 안되는거 같던데요
어떻게 해야할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ㅠㅠ
담달에 5살된 아이와 둘이 가야하는것도 걱정이네요.
(애아빠가 시간이 안된다고.. ㅠㅠ;;)
-
하랑
아하.. 그렇군요. 답변 넘 감사해요!!! 좋은한주 보내시구요 ^^*
-
접시
서울 사무소에 팩스 넣으심 바로 해결해줍니다~
저두 문의 전화 안하고 걍 팩스 발송 했더니
30분만에 처리 되었다고 전화 주었답니다~
여권사본,이름.예약번호, 적으셔서
여권번호변경요청해주세요~하고 보내시면 되요~ -
길가온
네 답변 감사해요. 상황을 대비해서 ^^
-
매화
영문 주민등록등본도 미리 구비하셔서 가세요~
-
돌심보
전 변경요청 서울사무소로 팩스발송해서 해결된걸로 생각했는데 공항서 아이꺼가 잘못 되었다면서 그자리서 변경해 주었답니다~~한 5분도 안걸렸어요~^^
-
정예
아.. 그렇군요 ^^
너무 감사해요~~ 세퍼메일 검색해봐야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
달
세퍼로 메일 보내면 된답니다.
글 찾아보심 영문으로 이멜 보내신 분 글들도 있어요
요즘은 메일 보내면 바로 처리해서 답멜 보내줘요^^
세퍼 부산 지사에 물어보니 당일 공항에서 바꿔준다 하더라구요..
근데 아무래도 당일은 정신 없을 테니..
미리 메일로 바꿔달라 요청하시는게 좋으실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