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api 비트맵을 구조체로....
무슬
2023.04.01
여러 가지 정보를 한꺼번에 가지고 있어야 해서..
typedef struct goods//상품
{
HBITMAP bitmap;//이미지
int price;//가격
int count;//재고 물량
int number;//번호
}Goods;
Goods product[9] = {NULL,};//상품
이렇게 상품 구조체를 만들어서 안에 비트맵도 함께 뒀는데...
크리에이트에서
product[0].bitmap = (HBITMAP)LoadBitmap(((LPCREATESTRUCT)lParam)-hInstance, MAKEINTRESOURCE(Bitmap_giraffe));
이런식으로 넣어 주고
페인트에서
hdc = BeginPaint(hwnd, &ps);
memdc = CreateCompatibleDC(hdc);
SelectObject(memdc, product[0].bitmap);
BitBlt(hdc, 0, 0, 300, 220, memdc, 0, 0, SRCCOPY);
DeleteDC(memdc);
EndPaint(hwnd, &ps);이렇게 햇는데.. 왜 출력이 안되나요ㅣ...ㅠ
아후.........
구조체에 안받고 바로 받으면 출력이 되는데... 구조체에 넣으니 안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