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배열입니다.
바로찬글
질문 제목 : 질문 내용 : 달팽이 배열을 만들어서 잘 돌아가긴하는데코딩이 뭔가 세련되다라는 느낌은 찾아 볼 수 없는거 같아요 -_-;;#include stdio.h
int main(void)
{
int n,m,k,l=1;
int i=0,j=0;
int count=1;
int arr[100][100]={0};
printf(숫자 입력: );
scanf(%d,&n);
for(j=0;jn;j++)
{
arr[i][j]=count;
count++;
}
j--;
for(m=n-1;m0;m--)
{
if(l==1)
{
for(k=0;km;k++)
{
i++;
arr[i][j]=count;
count++;
}
for(k=0;km;k++)
{
j--;
arr[i][j]=count;
count++;
}
l=2;
}
else
{
for(k=0;km;k++)
{
i--;
arr[i][j]=count;
count++;
}
for(k=0;km;k++)
{
j++;
arr[i][j]=count;
count++;
}
l=1;
}
}
for(i=0;in;i++)
{
for(j=0;jn;j++)
printf(%d ,arr[i][j]);
printf(\n);
}
return 0;
}이것좀 세련되게? 좀 만들어주실수 있나요;; 큰틀은 바꾸지 않고제가 따른분들걸 참고 해보려고 해도
저는 진짜 남들이 한 코딩은 읽어봐도 뭔소리인지를 모르겠더라구요집중해서 안봐서 그런지 이게 무슨 변수인지도 햇깔리고 암튼...저것좀 세련되게좀 바꿔주실분 안계신가요
아 그리고 남들한 코딩도 잘 읽을줄 알아야되나요?
-
올리브
세련 되게는 잘 모르겠지만...
남들이 한 코딩도 잘 읽을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코딩은 남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코딩하는게 더 좋습니다.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5327 |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좀 큰 프로그램을.. | 악당 | 2025-05-19 |
2695295 | mutex동기화의 thread기반 채팅 서버소스 질문입니다 | 그루터기 | 2025-05-19 |
2695270 | 질문이요..swap 관한겁니다..ㅠㅠ (3) | 콩알녀 | 2025-05-19 |
2695244 | 노땅초보궁금한게 하나 있는데요..반복문(while문)초보자질문 (6) | 큰꽃늘 | 2025-05-18 |
2695166 | do while 문 어떤것이잘못된건지 모르겠어요 (2) | 아이폰 | 2025-05-18 |
2695122 | 구조체에 대해 물어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 (7) | 수련 | 2025-05-17 |
2695091 | txt 파일 입출력 후 2차 배열에 저장하기입니다. (3) | 헛장사 | 2025-05-17 |
2695063 | 수도요금 프로그램좀 짜주세요. | 시내 | 2025-05-17 |
2695033 | 답변좀요ㅠㅠ (1) | 비사벌 | 2025-05-16 |
2695010 | C++의 STL은 왜 굳이 템플릿화 시켜서 라이브러리를 만드나요? (초보수준의 질문..) (2) | 엘보어 | 2025-05-16 |
2694958 | 로직이 변한다는 것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 튼동 | 2025-05-16 |
2694929 | 열혈강의 25-2 두번째 문제 질문 | 지우개 | 2025-05-15 |
2694900 | dequeue 에서 리턴값 프린트 방법알려주세요 오늘 12시까지 대화방에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 미투리 | 2025-05-15 |
2694854 | 절대값을 구할때 (2) | 그녀는귀여웠다 | 2025-05-15 |
2694827 | 이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새얀 | 2025-05-14 |
2694778 | 순열 계산요. | 맛조이 | 2025-05-14 |
2694754 | ShowWindow 함수를 이용하려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2) | 파도 | 2025-05-14 |
2694731 | 리눅스 커널의 시작점 질문 | 미르 | 2025-05-13 |
2694702 | 이거 뭐가문제인가요 코드수정좀 (3) | 맑은 | 2025-05-13 |
2694675 | C언어 후위표기를 중위표기로 | 앨런 | 2025-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