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교통 패스는 뭘로 준비해야할까요
한빛
12월 초 오사카 3박 4일(목~일)입니다.
오후 4시 부산 출발해서 올 때는 오후2시 간사이 뜨는,좀 실속없는 일정이죠.
그래도 초등 아들이랑 함께 하는 오사카 초행이라 여유있게 다니자 그럽니다.^^ 1일차엔 간사이 도착해서 일단 남바 숙소부터 갈 예정입니다. 미리 알아 놔야 맘이 편할 것 같아서요. 가방 갖다 놓고 도톤보리 나와서 저녁먹고, 구경도 좀 하고요. 이 날은 간사이- 남바 난카이센 이용이 낫겠죠? (피치 할인 820엔)2일차엔 USJ 종일 예정입니다.
멀미도 하고 고소 공포증도 있는 아들과 엄마라 익스프레스는 구입하지 않기로 했어요.
프리 패스만사 갈라구요. 이 날은 남바 - 유니버셜, 패스 추천 바랍니다.3일차엔 오사카 공략?!^^
나라 사슴 공원, 오사카성, 주택 박물관, 아들은 라면 박물관에도 가보고 싶다 합니다.
이 날 잘 사용될 패스도 추천 바래요~ 4일차엔 아~ 집에 가는 날이군요.
오후 1시 55분 뜨는 비행기니까, 10시까지는 공항에 가 있어야겠죠?
일요일 아침에 한두 시간 할 만한게 있을까요? 쩝...
이 날은 남바 - 간사이 난카이센 (920엔) 써 놓고 나니, 비행기 스케줄이 무지 아쉽네요.
하지만...처음이니까^^
더 꽉 차게 다녀올 다음 기회가 있겠지요? ㅎㅎ 알차게 사용할 패스와코스 아낌없이 추천 바랍니다. 추가 질문입니다!!
피치 기내에 (캐리어20인치)에 스킨 로션, 클렌징폼(사용할 것), 향수(면세구입) 안되나요?
절대로?
-
소리 2025-04-26
감사합니다~
아들녀석은 라면박물관이 더 끌린다네요.ㅋ -
나오 2025-04-26
3일차 나라 or 라면박물관 둘중 고르세요.. 다 가기엔 완전 꼬입니다.
-
세실 2025-04-26
네~ 아무래도 나라 사슴 센베는 다음 기회에 줘보겠네요! 오는 비행기 타기 전 이른 아침? 새벽에 가능한 온천은 없나 봤더니...과욕인가봐요.ㅋ
-
바름 2025-04-26
1일차-패스 불필요
2일차-프리패스만
3일차-오사카주유패스 (나라 일정은 포기하심이..)
4일차-링쿠타운 정도
제 짧은 생각엔 이렇습니다..더 많은 조언을 받아보시고 일정 잘 계획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