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에서 비행기예약을 했는데요
박애교
2025.02.04
일요일에 결제요청했는데 실결제는 안이뤄져서월요일에 다시 결제된다고 했었는데, 아침에 전화가 왔더라구요
다시 해보니까 그 상담원?담당자 분이 다시 결제 요청해준다고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2자리 불러달래서 불러줬는데이거 원래 이렇게 하는건가요?ㅠㅠ저걸 다가져가면 인터넷 거래는 그냥 다 이뤄질텐데재발급받아야할지 ㅠㅠ
이런 경우 겪으신 분 계신가요?
-
DevilsTears 2025-02-04
아 원래 이렇게 진행하는거군요ㅠㅠ처음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Sweeety 2025-02-04
저도 하나투어에서 호텔결제 그렇게햇는데요ㅋ
걱정할꺼없으실듯 -
크심 2025-02-04
원래 상담원 통해서하는거면 저렇게해요. 하나투어라는 큰 기업에서 직원이 손님카드 개인정보 갖고 뭐하면 뉴스에나올일이죠 거의 그럴일 없을거에요.
-
잠팅이 2025-02-04
근데 상담원과 연결하여 카드결제할때는 저렇게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
민G 2025-02-04
그래서 재발급받으려구요ㅠㅠ아침에 정신이 없어서 확인도안해보고 덜컥줬네요
지금 통장에 돈이 없는게 다행이겠죠..ㅋㅋㅋ감사합니다! -
아더 2025-02-04
네 꼭하세요. 무서운 세상이라 ㅜ
-
천사 2025-02-04
저같음 안 줄듯요. 인터넷으로 결제창열어달라고 하거나 무통 입금합니다.
그 직원이 정보 팔거나 들고 그만두면 어카나요. -
청력 2025-02-04
카드승인문자꼭체크하시구요~~통상 그렇게해서 문제되는경우는없엇지만 불안하시면 재발급받으세용~~~근데 저는 곳곳에 정보흘러도 바로문자오고확인해보고하니 별문제는없엇어욥
-
핫자두 2025-02-04
결제되면 결제내역 문자로오는거 말씀하시는건가요? 그거라면 되어있는데ㅠㅠ
계속 찜찜하면 재발급받는게 낫겠네요ㅠㅠ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