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급에서 리터급으로 넘어가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나미
2024.08.17
글을 보다보면 대부분의 리플이 미들급 좀만 타다보면 리터급으로 가게된다 원샷에 가라는 댓글이 많은데
그 이유가 궁급합니다.
미들급으로도 출력이 충분한거같고 어디 땡길만한데도 없는거같아서요.
리터로 바로 가라는분들의 이유를 좀 듣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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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ntTears 2024-08-17
예전에 저도 올렸던 질문 ㅎ 미들이 리터처럼 달릴라면 초반부터 엄청나게 알피엠 조저야 하는데.. 답답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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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미 2024-08-17
부족함 느껴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첫입문 미들땐 신세계고 넘치는 출력에
재미있었는데 한 반년타니까 와요
더불어 다른 기종 디자인 타보고싶은 기변병도 있구요 -
멱부리 2024-08-17
아.. 이제 이해가 좀 되네요. 변속의 여유로움이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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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1크캣 2024-08-17
토크빨이다릅니다.. 미들은 쥐어짜는느낌 리터는 여유로운주행..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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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별 2024-08-17
타보면 알져.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죠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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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꽃늘 2024-08-17
전 일반적인 주행시 저알피엠 위주로 땡기니 초반 토크 차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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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샘 2024-08-17
bmw520타도 충분한데 m5를 왜탈까요?
논리가 이상했다면죄송ㅋㅋㅋ -
애기 2024-08-17
그렇죠...제 처날날 6단 40키로 알펨으로 따지면 2천 알펨 미만인데 울컥거림 없이 가속 가능합니다 100키로 크루징 중에도 그냥 스로틀만 비틀면 200은 금방이죠 미들은 스트레스 없이 가속하려면 최대 토크가 나오는 고알펨을 쳐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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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만을 2024-08-17
토크죠......어느 기어에 있어도 킥다운 안하고도 스로틀만으로 충분한 가속을 할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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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화한 2024-08-17
최고속의 문제라기보다
전 리터타다가 미들급 타봤더니
순간가속력 부분에서 많이 답답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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