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궁금합니다ㅜㅜ
호습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질문 내용에 적절한 질문 제목을 써 주세요.
* 답변을 얻은 뒤 반드시 감사의 덧글을 남기고, 좋은 답변은 채택해 주시는 센스...
* 질문할 때 예의를 지키시기 바랍니다.(빨리... 고수분만..... 이런 식의 요구는 자제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수능이 끝나고 기말고사로 인해 너무 바쁘시겠지만 선생님들의 명석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원래 문장은요 (2013년 9월 고1 모의고사중)
The responses of others bring value to your mode of self-expression, be it photography, writing, painting, scrapbooking, or baking. 입니다.
그런데 학교내신 문제에 이렇게 변형되어 나왔습니다.
The responses of others bring value to your mode of self-expression, it isphotography, writing, painting, scrapbooking, or baking.
이렇게 빈칸에 들어갈 말을 고르는 문제로 변형이 되어 나왔는데요 답이 be 래요....전 왜 여기 답이 be 가 되는지 도통 모르겠어서요..답이 whether 이나 뭐 이런 접속사라면 이해가 될것도 같은데 왜 be 지요?
아무도 정확한 답변을 안해주시니 답답합니다. 혹시라도 아시는 선생님들 좀 도와주세여~
-
여울가녘 2024-06-06
잘못적은게 아니라 답를 잘못낸거 맞아요. 저문장 이미 여러번 나왔었구요
밑에 접속사 whether 맞는거구요 -
노을 2024-06-06
네 감사합니다! 제가 문장을 절대 잘못 적은게 아니예요ㅜㅜ이렇게라도 확답을 주시니 속이 다 시원합니다!
번호 | 제 목 | 글쓴이 | 날짜 |
---|---|---|---|
2694276 | 고2 종로모의고사 중에서 한문장 | 아빠몬 | 2025-05-09 |
2694247 | 한문장해석 부탁드립니다. | 가이 | 2025-05-09 |
2694190 | 2008년 11월 고2 모의고사 42번에 3번 보기요 | 날위해 | 2025-05-08 |
2694130 | senior이란 단어 뜻.. | 리네 | 2025-05-08 |
2694088 | 급합니다ㅠㅠ! anybody에 대해.. | 기쁨해 | 2025-05-07 |
2694057 | 영작 조금 부탁드립니다;ㅠㅠ | 사지타리우스 | 2025-05-07 |
2693999 | 보어절을 이끄는 that. (3) | 해지개 | 2025-05-07 |
2693972 | 구조 분석부탁드립니다 | 세여닝 | 2025-05-06 |
2693946 | Neither A or B (1) | 월향 | 2025-05-06 |
2693888 | 빈칸에 들어갈 어법 문제, 2009년 인터넷수능 (1) | Loseless | 2025-05-06 |
2693860 | THE 비교급, THE 비교급. | 나라빛 | 2025-05-05 |
2693830 | 가정법 질문이여요. | 흰가람 | 2025-05-05 |
2693746 | 문장내 that 의미 (1) | 여자 | 2025-05-04 |
2693718 | come 동사 질문 | 부루 | 2025-05-04 |
2693692 | for을 쓰는이유 | 제미니 | 2025-05-04 |
2693663 | 목적어 도치에 관한 내용입니다 | 앨프레드 | 2025-05-04 |
2693637 | meat를 셀때 | 가이 | 2025-05-03 |
2693607 | 사역동사 수동태? | 맛깔손 | 2025-05-03 |
2693580 | be ing 질문요! (2) | 두나 | 2025-05-03 |
2693555 | 해석 부탁합니다 ~ (2) | 월식 | 2025-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