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둘(만1세, 만3세)과 함께 3박4일 숙소요~
흡뜨다
첫째날은 문오션,
둘째날은 오리온 모토부,
셋째날은 리츠칼튼...
요렇게 해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첫째날 숙소를... 좀 더 저렴한 곳으로 할까도 고민되는데 괜찬은 곳 있을까요?
첫날 도착해서 남부나, 공항근처 간단히 돌고 잠만 자고 나올 듯 하여 더 저렴한 곳 찾아봅니다^^
근데 애가 둘이라... 아무데나는 안 될 것 같고 ㅋ 고민입니당^^
-
한무릎 2024-04-02
저도 숙소 옮기는거 절대 비추요...애들은 아무리 멋있는 곳에 데려가도 별 감흥이 없다가도 미끄럼틀 하나만 있어도 너무 행복해 하잖아요. 어짜피 아가들 컨디션때문에 여유있게 동선을 짜야하니 굳이 숙소를 옮기실 필요는 없어보여요. 저흰 4박5일중 이틀이나 반나절을 그냥 호텔 수영장에서 실컷 놀게도 했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희 아가는 5세에요.
-
나슬 2024-04-02
애들 데리고 매일매일 숙소 옮기려면 너무 힘드실거예요. 중부 쪽에 잡고 왔다갔다 하시는 게 나을 듯 해요. 위나 아래나 1시간 정도면 가니까요.
-
풀큰 2024-04-02
저도 31개월 12개월 될 아이 둘 데리고 2월에 갈 준비중인 맘입니다. 음..3박일정에 숙소가 매일 바뀌게 되면 짐을 계속싸고풀고..거리도 다 떨어진곳이라 이동시간에..애들 컨디션도 생각해야하니 비츄드려요..호텔을 한곳으로 통일하고 이동하시거나 북부하고 동선 무리 안되는곳으로 짜서 여유있게 도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저희는 4박 5일 가는데..국제거리랑 나하시내등 엄마의로망 다 빼고 ㅠ 추라우미수족관하고 북부 드라이브 내려와서 3박은 온나손 몬트레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