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타드 DRZ400sm질문
아쿠아리우스
☆ 질문 전검색후 질문해주세요 ☆ (양식 준수하지 않을경우무통보 삭제)
1. 차종 및 제조회사 :
2. 제조년식 및 주행거리 :
3. 상세한 질문 내용.(최근 정비 내역 기재 혹은 사진첨부) ->
모타트쪽애 관심이 많습니다
질문이 하나있습니다 키가 174~5정도되는데
이정도 키로 drz400sm탈수있을련지요.. 사람들이 탈순있는데 까치발 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정말인가요
그리고 drz400sm 출력이 좋아서 1~2단에서 팍감으면 정말로 갑자기 윌리가 되는게 사실인가요 ??
그리고 키로수 10000km마다 엔진 수리해야하는건가요??
-
즐겨찾기
1만키로 오버홀...ㅋㅋ 극히 드문경우 인듯 합니다
전 2만키로 넘어가며 엔진 필링 봐서는 4만키로도 거뜬해 보입니다... 하지만 전 윌리나 스턴트 하진않구요 일반 라이딩 주로하며 고속은 정말 가끔 달리며 거의 110km 내외로 주행합니다
만일 디알이 1만키로에 1번씩 오버홀 했다면 제품판매는 불가능 했을듯합니다 ㅋ 단 엔진오일은 점도가 좀 높은 제품을 사용합니다
공도주행 불가차량인 시합차량의 경우 기종마다 다르지만 메뉴얼에 서킷주행 100시간에 -
동은
키때문에 걱정이시라면 저170인데 잘타요 한쪽으로 발디디구요 가벼워서 무리도 없구요!! 너무걱정되시면 로다운킷도잇구요 쇼바프리로드조졸하시면 될듯해요
-
종달
그렇지요ㅎ 저도이제다른걸타기위해 내놧죠 하하 이모타드..ㅋ라는기종 후 안타본사람은모르지요
-
아리솔
네 맞아요 ㅎㅎ 그래서 저도 제대로 모타드 타시려면 이라는 단서를 남긴겁니다 ㅎㅎ
-
두빛나래
모타드안타보신분이면...디알도충분히 빠따느끼면 신세계라는걸 느끼실꺼에요 후항ㅎ 저는처음타고 미추어버리는줄알았죵ㅎ
-
파란
디알은 모타드치고 굉장히 빠따가 약한기종입니다. 2단에서도 클러치튕기면 들릴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대로 모타드 입문하시려면 디알은 추천하고싶지 않네요... 오바홀은 주행을 어떻게 하냐에따라 주기가 달라지는거라 정확한 답은 못드리겠네요. 옛 후사버그같은경우 험하게타면 시즌마다 오바홀하는 경우도 종종 있긴 했던것 같습니다.
-
들빛
1단은 스로틀로 윌리되지만 2단은 힘들어요. 디알은 출력이 약해 내구성이 좋아요 2만키로에 오버홀 들어 가더군요.
-
여울가녘
어느메뉴얼에도 만키로마다 오버홀하라고는안적혀잇어요..
-
온새미로
저는 필자 75까치발로탑니다. 전혀지장없었구요 부츠당연히 신고요
두번째 1 단2단 풀스로틀 감으면 들리겠죠 저는해보지는않았습니다 2단에서 클러치튕기면 들리긴합니다.
3번째 만키로라..저는처음듣네요 2.5만에 오버홀한다는소리는들었지만 만키로는 좀 오바구요 뭐 얼마나 잦은 윌리라든지 엔진혹사시키는 주행등을 마니하면 당연주기도 빨라지겠죠 제바이크는 2.7만탓는대 이제껏 윌리한번해봣고 저는 스턴트가목적이아닌 그저토크맛이좋아서 디알을 탓습니다. 이상 허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