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뒤드럼브레이킹능력
글길
시티에이스를요리조리씹고뜯고맛보고즐기는 사람입니다
대림대리점에스포크휠 한조가잇더라구요.. 갑자기뽝하고느낌이왓습니다...
아끼고싶다... 라는생각이죠 여기까는그냥잡담이구
현재 앞디스크 뒤 드럼식입니다 현재브레이킹능력은만족하는데
앞뒤드럼으로변경시 심하게밀리냐~이겁니다... 출퇴근18키로 노면안좋음 블라인드코너많음..
앞뒤드럼브레이크사용하시는분...대강 느낌좀알게 설명좀해주세요.. 음..비유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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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시티는 앞디스크 뒤드럼이 진리인듯합니다 앞디스크타다 앞드럼타면 브레이킹시느낌도 찝찝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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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빈
라이닝이어느정도달고..유격조절을하지안으면 잘안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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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귀
앞뒤다드럼인에이스...처음엔브레이크잘되다가
어느정도타면
슬슬안잡힘니다..ㅠㅍ -
초롱꽃
엔진브레이크강하게걸다가..미션털린이후로..자제합니다..
하..내돈..ㅠ -
벛꽃잎
어차피 주로 기어브레이크사용하실텐데요 뭐 ㅎㅎ앞뒤 드럼도 상관없을듯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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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다
제동력이 강력한 드럼을 놔두고 디스크방식으로 전환하는 이유는 디스크방식의 냉각성능이 우수하고 반응이 빠르기 때문이에요.
편리한 정비성은 부가적인 이익이고요. -
아연
결론은...뭐죠??재가이해를잘못해서.. 제동력은드럼이우수
민첩합은디스크가우수인가요?? -
맨삶이
드럼식이 제동은 강하지만 디스크같은 민첩함은 떨어집니다.
열방출에도 취약한 구조여서 적어도 전륜은 냉각성능이 우수하며 민첩한 작동에 유리한 디스크가 많이 쓰이죠.
제동력은 드럼이 더 좋아요. -
자랑
드럼방식은 시동걸고 처음에는 기가막히게 잘듣지만 주행하다보면 열에 팽창되고 브레이크액은 끓고 해서 제동력이 상당히 떨어져요.
그래서 연식이 좀 되면 브레이크가 그냥 밀려서 드럼식은 제동력이 안좋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
두힘
드럼방식브레이크는 열이좀올르면밀리기시작하나요?
드럼방식에는 아무지식이없는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