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다크리테리움과..듀라노...?
찬놀
혹시 둘다 써보신분 있으시면 장단점을 좀 알고싶습니다...
지금 듀라노를 쓰고있는데....크리테리움(1인치) 을 쓰면 아무래도..무게가 가벼워지니까..속도측면에서는 이득일거같은데..아닐까요?
속도유지측면에서....폭이 더좁으니까..훨씬더 속도유지가 편하지않을까 생각해보는데...
두가지 써보신분 답변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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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림길
1인치는 노면이 조아야 제 성능이 나옵니다. 조은 휠셋이면 1인치 타이어일 경우 평속이 편안하고,대신 승차감은 마니 떨어집니다. 혹시 카본 프레임이라면 편안한 주행을 하실려면 듀라노 빠른 가속과 날렵한 주행은 1인치죠. 노면이 조금만 안 조아도 충격이 상당히 크죠,,,,,,, 무조건 감속해야 됩니다. 그러나 진정한 미스를 타 보실려면 1인치를 끼봐야 느낌을 알수 있습니다. 평속과 최속 차이는 분명히 납니다. 경량 또한 무시할수 업고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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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참
듀라노 쓰다가 켄다 크리테리움 쓰다가 요즘 나온 켄다 28000원짜리 쓰는데요........
펑크 문제는 크리테리움 한번 난적 있고, 듀라노도 한번 낫네요.....
가격이 듀라노가 비싸져~ 켄다는 경량 그리고 싸고 듀라노에 비해 마모가 좀 빨라여,,, 싸다 보닌까~
평속은 1인치가 편하다고 할까나~ 전 요즘 나온 켄다 신제품 28000원 짜리 끼는데 클리테리움 보다는 더 조으네요. 대신에 휠에 타이어 낄때 타이어 주변에 비눗방울 무치고 끼워야 고무 -
보늬
내구성 문제도 고려하심이 어떨까요? 둘 다 써보았는데 1인치나 1 1/8 정도의 차이는 속도 면에서 크게 느끼지 못했어요. 다만 내구성 면에서 듀라노가 꽤 만족스럽더라구요. 펑크문제는 운빨이라고 하는데 크리테리움 쓸때는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자주 터지더라구요.. 정말 낮은 턱 있어도 내려서 들고 올라가게 되고. 듀라노 쓸때는 그런건 없었던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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